[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row column_structure=”1_2,1_2″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image src=”https://drivetravel.co.kr/wp-content/uploads/2021/11/logoHertz.gif” title_text=”logoHertz” align=”center”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image][/et_pb_column][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code _builder_version=”4.21.0″ _module_preset=”default” hover_enabled=”0″ global_colors_info=”{}” sticky_enabled=”0″]

[/et_pb_cod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et_pb_section fb_built=”1″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module=”4389″ global_colors_info=”{}”][et_pb_row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blurb title=”유럽 렌터카 차종 안내” use_icon=”on” font_icon=”||fa||900″ icon_color=”#bab844″ image_icon_background_color=”rgba(249,223,92,0.3)” image_icon_width=”50px” _builder_version=”4.20.4″ header_font=”Roboto|700|||||||”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25px|25px|25px|25px|false|false” text_orientation=”center” module_alignment=”left”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20px|40px|20px|false|true” custom_padding_phone=”39px|||” custom_padding_last_edited=”off|desktop”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250,94,93,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트렁크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는
세단(Sedan) 위주인
한국과는 달리
유럽은 트렁크가 보이는
해치백(Hatchback)이 많습니다.

만약 짐이 많다면,
트렁크 공간이 큰 웨건(Wagon) 차량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나라에 따라서는,
SUV차량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유럽에서는
전기차는 국가별로 다른 충전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column_structure=”1_3,1_3,1_3″ use_custom_gutter=”on” gutter_width=”2″ _builder_version=”4.20.4″ custom_padding=”|||” use_custom_width=”on” custom_width_px=”1440px”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1_3″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blurb title=”기본 포함 보험” use_icon=”on” font_icon=”R||divi||400″ icon_color=”#7a69e6″ image_icon_background_color=”rgba(122,105,230,0.3)” image_icon_width=”32px” _builder_version=”4.16″ header_font=”Roboto|700|||||||” header_font_size=”18px”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25px|25px|25px|25px|false|false” text_orientation=”center” module_alignment=”left” min_height=”492.3px”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20px|40px|20px|false|true” custom_padding_tablet=”” custom_padding_phone=”” custom_padding_last_edited=”on|phone”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122,105,230,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자차보험(CDW/LDW)
차량의 손상에 대한 보험.
예약 시, 면책금 0으로 포함된
조건으로 예약을 해 드립니다.

대인/대물보험(LIS)
상대방의 차량 및 사람에 대한 보험.
한도 10억.

도난보험(TP)
차량 자체의 도난에 대한 보험.
차량가액 전체.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column type=”1_3″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blurb title=”불포함 사항” use_icon=”on” font_icon=”Q||divi||400″ icon_color=”#fa5e5d” image_icon_background_color=”rgba(250,94,93,0.3)” image_icon_width=”32px” _builder_version=”4.16″ header_font=”Roboto|700|||||||” header_font_size=”18px”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25px|25px|25px|25px|false|false” text_orientation=”center” module_alignment=”left”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20px|40px|20px|false|true” custom_padding_phone=”39px|||” custom_padding_last_edited=”off|desktop”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250,94,93,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로드사이드서비스(PERS)
긴급출동-견인, 잠긴문열기 등
현장에서 가입 가능

언더에이지 비용
만 25세 미만의 경우,
현장에서 비용 추가.

자손보험(PAI/PEC)
신체상해 및 소지품에 대한 보험.

편도비
편도 이용 시, 현장에서 편도비 지불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column type=”1_3″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blurb title=”기타 옵션” use_icon=”on” font_icon=”P||divi||400″ icon_color=”#4e61ce” image_icon_background_color=”#00dcff” image_icon_width=”32px” _builder_version=”4.16″ header_font=”Roboto|700|||||||” header_font_size=”18px”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25px|25px|25px|25px|false|false” text_orientation=”center” module_alignment=”left”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20px|40px|20px|false|true” custom_padding_tablet=”” custom_padding_phone=”” custom_padding_last_edited=”on|phone”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249,141,94,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추가운전자1인
회사 및 요금제에 따라,
추가운전자가 무료인 경우가 있음.
유료일 경우 1일당 8~12 EUR

타이어/유리 보험
일반적으로 자차보험에,
타이어/유리는 예외사항이나
회사에 따라 별도로 가입 가능. 

크로스보더피
다른 나라로 지입 예정이 있을 경우,
꼭 내야 하는 비용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blurb title=”필수 서류” use_icon=”on” font_icon=”N||divi||400″ icon_color=”#6fb9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RGBA(255,255,255,0)” icon_placement=”left” image_icon_width=”50px” content_max_width=”800px” icon_placement_tablet=”left” icon_placement_phone=”left” icon_placement_last_edited=”on|phone” _builder_version=”4.18.0″ header_font=”Roboto|700|||||||” header_font_size=”18px”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false|false” module_alignment=”left”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0px|40px|0px|false|true” custom_padding_tablet=”” custom_padding_phone=”|10px||10px|false|true” custom_padding_last_edited=”on|desktop”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122,105,230,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여권, 주 운전자 명의 신용카드, 한국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 고급차종의 경우(BMW 5 이상급 및 SUV 등)에는, 주 운전자 명의의 신용카드가 2장이 필요합니다.
* 허츠 골드회원일 경우, 등록된 신용카드와 차량을 인수하실 때 카드가 동일해야 합니다.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global_colors_info=”{}”][et_pb_blurb title=”취소/변경/환불 규정” use_icon=”on” font_icon=”p||divi||400″ icon_color=”#6fb9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RGBA(255,255,255,0)” icon_placement=”left” image_icon_width=”50px” content_max_width=”800px” icon_placement_tablet=”left” icon_placement_phone=”left” icon_placement_last_edited=”on|phone” admin_label=”안내문” _builder_version=”4.17.4″ header_font=”Roboto|700|||||||” header_font_size=”18px” header_line_height=”1.7em” body_font=”||||||||” body_line_height=”1.8em” background_color=”#ffffff” image_icon_custom_padding=”||||false|false” module_alignment=”left” custom_margin=”||0px|” custom_padding=”30px|0px|40px|0px|false|true” custom_padding_tablet=”” custom_padding_phone=”|10px||10px|false|true” custom_padding_last_edited=”on|desktop” animation_style=”zoom” animation_intensity_zoom=”8%” animation=”off” border_radii=”on|10px|10px|10px|10px” border_radii_image=”on|100%|100%|100%|100%” box_shadow_style=”preset1″ box_shadow_blur=”70px” box_shadow_color=”rgba(110,130,208,0.18)” icon_font_size=”32px” use_circle=”on” circle_color=”rgba(122,105,230,0.3)” locked=”off” global_colors_info=”{}”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_enabled=”#2ea3f2″ image_icon_background_color__sticky=”#2ea3f2″]

– 허츠 선불 취소 규정
바우처 발송 후 ~ 픽업 15일 전 / 전액환불
픽업 14일 전 ~ 픽업 2일 전 / 3만원
픽업 1일 전 / 5만원
픽업 당일 및 노쇼 / 1일 요금 공제 후 환불

– 허츠 선불 변경 규정
바우처 발송 후 ~ 픽업 15일 전 / 변경수수료 없음
픽업 14일 전 ~ 픽업 8일 전 / 2만원
픽업 7일 전 ~ 픽업 2일 전 / 3만원
픽업 1일 전(24시간) / 변경 불가, 취소환불만 가능

– 식스트 선불 취소 규정
바우처 발송 후 ~ 픽업 7일 전 / 전액환불
픽업 6일 전 ~ 픽업 2일 전 / 5만원
픽업 1일 전~당일,노쇼 / 환불 불가

– 허츠/식스트/유럽카 후불 예약 취소/변경 규정
바우처 발송 후 ~ 픽업 2일 전 / 취소/변경 수수료 없음
픽업 1일 전~픽업 당일 / 렌터카 회사에 따라 별도 수수료 발생 가능
 

취소/변경 요청은 현지가 아닌 한국 업무시간 기준입니다.
금요일 오후 5시 이후~일요일 요청은 월요일 오전 요청으로 적용됩니다.
취소 및 변경은 전화(02-730-9864) 또는 이메일(rsvn@drivetravel.co.kr)로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오후 2시 이전 결제에 대해서, 바우처는 당일에 발송되며, 이후 결제는 다음날 발송됩니다.

 

 

[/et_pb_blurb][/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et_pb_section fb_built=”1″ admin_label=”FAQ Section”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2px||110px|||” global_module=”4369″ global_colors_info=”{}”][et_pb_row admin_label=”Title Area” _builder_version=”4.16″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4_4″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text admin_label=”Title” _builder_version=”4.16″ text_font=”||||||||” header_font=”||||||||” header_2_font=”Nunito||||||||” header_2_text_align=”center” header_2_text_color=”#263954″ header_2_font_size=”36px” header_2_line_height=”1.4em” max_width=”700px” module_alignment=”center” custom_margin=”||5px|” animation_style=”fold” animation_direction=”bottom” animation_intensity_fold=”20%” animation_starting_opacity=”100%” global_colors_info=”{}”]

자주 묻는 질문 (FAQ)

[/et_pb_text][et_pb_divider color=”#0099e5″ divider_position=”center” divider_weight=”2px” _builder_version=”4.16″ max_width=”50px” module_alignment=”center” global_colors_info=”{}”][/et_pb_divider][/et_pb_column][/et_pb_row][et_pb_row column_structure=”1_2,1_2″ admin_label=”Row” _builder_version=”4.16″ min_height=”743.4px” custom_margin=”-35px|auto||auto||” global_colors_info=”{}”][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toggle title=” 렌터카 사무실까지는 어떻게 가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공항에 도착하신 후 Rental Car 이정표를 따라 도보 또는 셔틀버스, 공항트레인 등을 이용하여 렌터카 사무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시내지점의 경우 바우처에 표기된 주소로 직접 이동하시면 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 픽업시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렌터카 예약 확정서 및 여권, 한국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허츠 골드회원이라면 골드회원에 등록된) 운전자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해당일자에 렌터카 사무실로 가셔서 픽업을 하시면 됩니다. 렌터카 픽업 및 반납 절차에 대한 영상 안내는 링크[바로가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디파짓은 얼마 정도의 금액이 승인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디파짓은 픽업 시 운전자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 일정금액(허츠의 경우 일반적으로 후불예약은 예약금 전액 또는 200 EUR 등, 회사 및 지점 별 상이)을 승인하게 됩니다. 또한, 허츠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인수 전에 사전 등록해놓은 신용카드로 승인이 진행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 업그레이드를 받았는데, 무료인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차량 인수시에 직원들이 차량 업그레이드를 제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 재고가 없어서 업그레이드가 되는 경우는 무상이나, 단순히 업그레이드를 제안하는 경우는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요청하지 않았는데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면, 꼭 예약한 등급으로 받고 싶다고 하시고 변경을 하셔야 됩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계약서에 업그레이드 비용이 있는지의 여부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카시트 착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20.4″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유럽은 각 국가마다 카시트 규정이 상이합니다. 다만, 한국보다 카시트 관련 규제가 더 깐깐한 만큼, 국가별로 규제를 확인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일부 국가는 초등학생도 키가 일정 이하라면, 부스터카시트를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렌터카로 국경을 넘을 수 있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네. 넘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픽업하는 국가가 아닌 다른 국가로 여행 예정일 경우에는, 꼭 픽업할 때 이야기를 하고 크로스보더피(Cross Border Fee)를 내셔야 합니다. 이 비용을 내지 않고 다른 나라로 진입했을 경우, 보험의 효력이 없어지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 내에서 흡연이 가능한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모든 렌터카 내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으며, 흡연 발견시 높은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이 더러워졌는데 세차를 해야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비포장 도로 주행 등으로 인해서 일반 자동세차로 차량 세차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주로 타이어와 하부) 추가 청소비를 부과하기도 하므로 과도하게 더러워졌다면 세차를 하고 반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시내 및 고속도로 주행만 하셨을 때에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인수시에 혹시 모르므로 타이어와 차량 상태를 살펴보는 것이 좋으며 사진을 찍어두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이용 중, 예약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차량의 취소 및 환불은 차량 미이용시에만 가능하며, 차량을 인수하여 이용을 시작하면 이용시간과 관계없이 전체 사용으로 처리되어 일부 금액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차량 인수시점에서 모든 권한이 해당 지점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이용일자를 늘리는 변경을 하고 싶다면 지점으로 직접 연락하셔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다만, 이용일자가 줄어들어도 환불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t_pb_toggle][/et_pb_column][et_pb_column type=”1_2″ _builder_version=”4.16″ custom_padding=”|||” global_colors_info=”{}” custom_padding__hover=”|||”][et_pb_toggle title=” 차량 픽업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1″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간혹 계약서에 현장 직원의 권유 또는 오류 등으로 요청하지 않은 금액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계약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직접 요청하지 않은 사항이 있다면, 사인 전에 제외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계약서를 확인 및 서명 하신 후, 렌터카를 몰고 나간 이후에는 미확인 사유로는 추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자차보험의 커버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9.4″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유럽의 경우에는 면책금을 커버하는 보험(허츠-슈퍼커버, 유럽카-프리미엄 프로텍션, 식스트-제로 디덕터블 등)을 필수적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해당 보험을 가입했을 경우, 자차의 면책금이 없어집니다. 또한, 유럽은 대인/대물 보험이 필수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자손보험의 경우 선택이 가능합니다.

렌터카 회사에 따라 타이어/유리 보험(일반적으로 자차보험에 불포함)은 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모르는 세금이 포함되어 있어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현장에서 추가 항목(긴급출동서비스 등)을 가입하실 경우에는 지점에 따라 해당 항목에 대한 세금(Vehicle licence fee, Energy surcharge, Concession pass thru fee, Air condition recovery fee 등)이 함께 붙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항지점이 시내지점보다 세금이 많이 붙습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추가운전자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7.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추가운전자 등록을 위해서는 픽업시 동행해야 하며, 여권과 국내, 국제면허증을 제시하고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에 추가운전자 등록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지불하셔야 하며, 회사에 따라 조금씩 다르나 일 5~10 EUR+tax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의 연료는 어떻게 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사전에 선연료를 요금에 포함하지 않으셨다면 풀투풀(Full to Full)로 원래 있던 만큼 가득 채워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공항지점에서 인수시에는 거의 대부분 연료가 가득 차 있으나, 시내 지점의 경우에는 연료가 일부만 차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종종 직원이 선연료 구매를 제안하기도 하지만 직접 주유하시는 것이 저렴하므로 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럽에는 휘발유 차량과 디젤 차량이 섞여 있으므로, 꼭 빌리는 차가 어느 유종의 차량인지 확인하셔야 혼유사고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현지 사고 발생시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픽업시 받은 계약서에 기재된 렌터카 회사의 ERS(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사고 등록을 해야 보험 커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차 사고가 아닌 대인/대물 사고의 경우에는 꼭 경찰을 불러 폴리스 리포트를 받으셔야 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유료도로 톨비 지불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유료도로(Toll Road)를 이용 시에는 톨게이트에서 비용을 지불하실 수 있으며, 대부분의 국가가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지불 가능합니다. 또한, 고속도로 톨비가 아닌 비넷을 채택한 국가는 진입 전 사전에 비넷을 구입하여야 합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차량 사전 지정 또는 선택이 가능한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아니오. 사전 차량 지정 예약은 불가능하며, 예약하신 등급의 동급 차량 중에서 어떤 차량으로 받게 되실지는 픽업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렌터카 회사의 직원이 배차를 결정하여 줍니다. 시내 지점은 직접 선택이 불가능하며 픽업 당일 상황에 따라 직원이 배차를 결정해줍니다.

[/et_pb_toggle][et_pb_toggle title=”추가옵션의 사전 지불이 가능한가요?” open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text_color=”#000000″ closed_toggle_background_color=”RGBA(0,0,0,0)” _builder_version=”4.16″ _module_preset=”default” title_text_color=”#000000″ title_level=”h4″ title_font=”Noto Sans KR||||||||” closed_title_font=”Noto Sans KR||||||||” body_font=”Noto Sans KR|300|||||||” body_text_align=”justify” custom_margin=”||||false|false” custom_padding=”|0px||0px|false|false” border_color_all=”RGBA(0,0,0,0)” global_colors_info=”{}”]

렌터카 회사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예약 시 한 번 더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et_pb_toggle][/et_pb_column][/et_pb_row][/et_pb_s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