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730-9864
페이지 선택

미국/하와이/캐나다/유럽
렌터카 예약

* 요금제는 꼭 “스탠다드 플랜(자차+대인/대물)” 이상으로 예약하세요.

* 일 $10 이하 차이시, 프리미엄 플랜 추천

* 요금제는 검색 결과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 모바일에서 매진이어도, PC에서는 차량이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PC로 검색을 권합니다.

* 시내지점은 도시명을 영어로 입력하시면 검색 가능합니다.

하와이 공항 코드 호놀룰루(HNL), 마우이(OGG), 빅아일랜드- 코나(KOA) & 힐로(ITO), 카우아이(LIH), 와이키키는 WAIKIKI

미국 공항 코드   로스엔젤레스(LAX), 샌프란시스코(SFO), 라스베가스(LAS), 시애틀(SEA), 포틀랜드(PDX), 솔트레이크시티(SLC), 덴버(DEN), 피닉스(PHX), 투싼(DUC), 앨버커키(ABQ), 뉴욕(JFK, EWR, LGA), 필라델피아(PHL), 보스턴(BOS), 워싱턴(IAD), 시카고(ORD), 아틀란타(ATL), 올랜도(MCO), 마이애미(MIA)

유럽 주요 공항 코드
프랑스
파리(CDG), 니스(NCE)
독일 프랑크프루트(FRA), 뮌헨(MUC)
이탈리아 로마(FCO),밀라노(MXP)
스페인 바르셀로나(BCN), 마드리드(MAD)
영국 런던(LHR)

p

필수 서류 안내

여권, 한국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운전자 본인 신용카드, 예약확정서(출력권장)
*체크카드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변경 안내

– 변경 및 취소 요청은 드라이브트래블 이메일 ( rsvn@drivetravel.co.kr ) 로 요청주세요.

– 변경은 원하시는 날짜에 차량이 있어야만 가능하며, 2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변경 시, 차액이 발생할 경우 10% 수수료를 제외하고 환불되며, 추가금이 있을 경우 추가 결제하시면 됩니다.

– 취소는 48시간 전까지 가능하며, 총 금액의 10% + 2만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외/ 식스트 72시간 이내 100 USD + 10% / 유럽카 72시간 내 취소 불가

– 48시간 이내로 남은 예약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노쇼 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필수서류 미구비 및 임차조건 미달로 인해 임차를 못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해외 결제 안내

에이전트카스 예약의 결제 주체는 Agentcars이며, 한국이 아닌 해외(미국 마이애미)에서 결제됩니다. 따라서, 국내결제가 아닌 해외결제로 인한 최종 청구 금액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취소에 따른 환불 역시 해외에서 승인되므로, 최종적으로 환불이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u

자주 묻는 질문 FAQ

렌터카 사무실까지는 어떻게 가나요?

공항에 도착하신 후 Rental Car 이정표를 따라 도보 또는 셔틀버스, 공항트레인 등을 이용하여 렌터카 사무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시내지점의 경우 바우처에 표기된 주소로 직접 이동하시면 됩니다.

차량 픽업시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에이전트카스 렌터카 예약 확정서 및 여권, 한국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 운전자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해당일자에 렌터카 사무실로 가셔서 픽업을 하시면 됩니다.

디파짓은 얼마 정도의 금액이 승인되나요?

디파짓은 픽업 시 운전자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로 일정금액(일반적으로 100~300 USD 또는 EUR)을 승인하게 됩니다. 다만, 렌터카 회사 및 차종에 따라서 더 높은 디파짓 금액을 승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차량 업그레이드를 받았는데, 무료인가요?

차량 인수시에 직원들이 차량 업그레이드를 제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 재고가 없어서 업그레이드가 되는 경우는 무상이나, 단순히 업그레이드를 제안하는 경우는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요청하지 않았는데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면, 꼭 예약한 등급으로 받고 싶다고 하시고 변경을 하셔야 됩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계약서에 업그레이드 비용이 있는지의 여부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카시트 착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미국과 캐나다는 만 7세 이하인 경우 의무 착용대상이며, 키가 145cm 미만이면 반드시 카시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각 주마다 몸무게 규정도 있기 때문에, 해당 주의 규정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미국 규정[바로가기] | 캐나다 규정[바로가기]

렌터카로 국경을 넘을 수 있나요?

미국과 캐나다의 국경은 별도의 허가 없이 넘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어느나라에서 픽업했던지와 상관없이 멕시코 국경은 렌터카로 넘어가실 수 없습니다.

유럽은 차량을 픽업하는 국가 및 차량 등급에 따라서 진입가능 국가가 상이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빌리시는 렌터카 회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량이 더러워졌는데 세차를 해야하나요?

비포장 도로 주행 등으로 인해서 일반 자동세차로 차량 세차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주로 타이어와 하부) 추가 청소비 $100~200을 부과하기도 하므로 과도하게 더러워졌다면 세차를 하고 반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시내 및 고속도로 주행만 하셨을 때에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인수시에 혹시 모르므로 타이어와 차량 상태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 중, 예약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차량의 취소 및 환불은 픽업으로부터 48시간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48시간 이내 및 노쇼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차량 인수시점에서 모든 권한이 해당 지점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이용일자를 늘리는 변경을 하고 싶다면 픽업하신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하셔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다만, 이용일자가 줄어들어도 환불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차량 픽업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간혹 계약서에 현장 직원의 권유 또는 오류 등으로 요청하지 않은 금액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운터에서 계약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직접 요청하지 않은 사항이 있다면, 사인 전에 제외해달라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계약서를 확인 및 서명 하신 후, 렌터카를 몰고 나간 이후에는 미확인 사유로는 추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차보험 면책금도 커버가 가능한가요?

미국(미국 본토 및 하와이)의 렌터카는 자차보험에 면책금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전체가 커버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캐나다의 렌터카는 차량에 따라 500~800 CAD의 면책금이 있습니다. 해당 면책금을 커버하는 보험은 DW(Damage Waiver)라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면책금 커버 보험은 사전에는 가입 불가하며, 현장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럽의 렌터카는 슈퍼플랜으로 가입하면, 각 렌터카 회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면책금 커버 보험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외부 보험이 아니므로,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르는 세금이 포함되어 있어요.

현장에서 추가 항목(긴급출동서비스 등)을 가입하실 경우에는 지점에 따라 해당 항목에 대한 세금(Vehicle licence fee, Energy surcharge, Concession pass thru fee, Air condition recovery fee 등)이 함께 붙게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항지점이 시내지점보다 세금이 많이 붙습니다.

추가운전자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추가운전자 등록을 위해서는 픽업시 동행해야 하며, 여권과 국내, 국제면허증을 제시하고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에 추가운전자 등록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지불하셔야 하며, 추가운전자 비용은 회사마다 상이합니다.

차량의 연료는 어떻게 하나요?

사전에 선연료를 요금에 포함하지 않으셨다면 풀투풀(Full to Full)로 원래 있던 만큼 가득 채워서 반납하시면 됩니다. 공항지점에서 인수시에는 거의 대부분 연료가 가득 차 있으나, 시내 지점의 경우에는 연료가 일부만 차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종종 직원이 선연료 구매를 제안하기도 하지만 직접 주유하시는 것이 저렴하므로 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모든 차량이 가솔린(Gasoline)입니다. 유럽에서는 가솔린(Gasoline)과 디젤(Diesel) 차량을 모두 운영하는 만큼, 혼유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혼유사고는 보험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현지 사고 발생시 어떻게 처리해야 되나요?

픽업시 받은 계약서에 기재된 렌터카 회사의 ERS(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사고 등록을 해야 보험 커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차 사고가 아닌 대인/대물 사고의 경우에는 꼭 경찰을 불러 폴리스 리포트를 받으셔야 합니다.

차량 사전 지정 또는 선택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사전 차량 지정 예약은 불가능하며, 예약하신 등급의 동급 차량 중에서 어떤 차량으로 받게 되실지는 픽업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추가옵션의 사전 지불이 가능한가요?

요금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는 요금들(긴급출동, 카시트, 스노우타이어 등)은 사전에 지불하실 수 없으므로 현장에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스노우타이어는 사전에 확약이 불가능하므로 현장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브트래블X에이전트카스 렌터카 예약 서비스는 드라이브트래블과 Agentcars의 제휴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에서 드라이브트래블은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 판매의 담당자가 아니며, 해당 상품의 거래 정보 및 거래 등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